향수 선택은 간과하기 쉬운 부분이지만 남성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. 특히 첫 인상에서 사람들은 시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맡는 냄새에도 큰 영향을 받습니다. 자신감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남기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시장에 가득 찬 메인스트림 향기와는 달리, 오늘은 독특하고 잊지 못할 매력을 선사하는 3가지 흔하지 않은 남자 향수를 소개합니다.
3. 메종 프란시스 커정 - 우드 사틴 무드
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대표적인 향수, 우드 사틴 무드는 고급스러운 우디 향과 달콤한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탄생한 매혹적인 향수입니다. 2015년 출시된 이 향수는 프랑스의 유명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의 섬세한 손길로 만들어졌습니다.
우드 사틴 무드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그 화려하고 아름다운 향입니다. 부드러운 로즈 향과 따뜻한 우디 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, 달콤한 바닐라 향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.
또한, 우드 사틴 무드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지속력으로도 유명합니다. 한 번 뿌리면 하루 종일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 착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향수입니다.
- 지속력 : 약 9~12시간
- 확산력 : 강함
- 계절 : 겨울, 가을
- 성별 : 남/여 모두
- 연령대 : 20대 중/후반
- 가격 : 70ml - 351,000원
2. 입생로랑 - 라 뉘 드 롬므 오 드 뚜왈렛
입생로랑 라 뉘 드 롬므 오 드 뚜왈렛은 대표적인 남성용 우디 스파이시 향수입니다. 2009년 출시된 향수로 Anne Flipo, Pierre Wargnye 및 Dominique Ropion에 의해 조향이 되었습니다.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밋빛 우디 향이 특징인 향수입니다. 화려하고, 섹시하고, 남자답고, 매력적이고 세련된 향의 분위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. 특별한 날과 로맨틱한 분위기에 적극 추천하는 향수입니다.
- 지속력 : 약 6~9시간
- 확산력 : 보통
- 계절 : 겨울, 가을
- 성별 : 남성
- 연령대 : 30대 중/후반
- 가격 : 40ml - 70,230원
1. 호스트리스 - 파 프롬
셔츠처럼 포멀하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호스트리스 파 프롬으로 완성해보세요. 2023년 출시된 이 남녀공용 우디 아로마틱 향수는 갈바넘과 인센스의 아로마틱한 향과 오크모스의 촉촉함이 어우러져 비 온 뒤 숲속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습니다.
고요한 숲속에서 사색에 잠기다 마주한 호텔에서 영감을 받은 이 향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우디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평소 우디향이나 아로마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는 향수입니다.
파 프롬을 착용하면 마치 깊은 숲속에서 홀로 명상하는 듯한 평온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맑은 공기와 촉촉한 흙, 푸른 나뭇잎의 향기가 어우러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를 선사합니다. 또한, 아로마틱한 향은 집중력을 높이고 창의력을 자극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
오늘,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싶다면 호스트리스 파 프롬을 몸에 뿌려보세요. 깊은 숲속에서 꿈꾸는 우아함과 평온함을 선사하는 이 향수는 당신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입니다.
- 지속력 : 약 12시간 이상
- 확산력 : 좋음
- 계절 : 사계절 모두
- 성별 : 남여공용
- 연령대 : 20대 중/후반
- 가격 : 50ml - 108,9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