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 향수는 단순한 향 제품을 넘어서, 자신감을 높이고 매력을 발산하는 강력한 악세사리입니다. 특히 첫 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죠. 사람들은 만났을 때 처음 몇 초 안에 당신에 대한 인상을 형성합니다. 이때 향기는 시각적인 이미지 못지않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손목에 향수를 바르지만 개인에 따라 발향이 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발향 부위를 찾아야합니다. 이 글에는 조향사들이 가장 많이 뿌리는 남자를 위한 5가지 위치와 팁을 준비했습니다. 조향사가 알려주는 남자 향수 뿌리는 위치 5가지를 통해서 이성에게 나의 매력을 어필해보세요😸
1. 맥박이 파동하는 부위
- 향수는 따뜻한 피부 온도에서 가장 잘 발산됩니다. 맥박이 느껴지는 목, 손목 안쪽, 가슴 안쪽 등에 향수를 발라보세요.
- 향수를 바르기 전 로션을 사용하지 마세요. 로션의 기름기가 향수의 지속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.
2. 옷깃 안쪽
- 옷을 입기 전 옷깃 안쪽에 가볍게 향수를 분사하세요. 이렇게 하면 움직일 때마다 미묘하게 향기가 풍기며 오래 지속됩니다.
- 향수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. 옷에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.
3. 머리 뒤
- 머리카락은 향기를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하지만 향수를 직접 머리카락에 발라주는 것은 머리카락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대신 머리 뒤쪽에 가볍게 향수를 분사해보세요. 이렇게 하면 특히 바람이 불 때 향기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.
4. 무릎 뒤
- 무릎 뒤는 또 다른 맥박 지점입니다. 이 부위에 향수를 발라주면 걷거나 앉을 때마다 향기가 풍기며 매력적인 느낌을 주게 합니다.
- 다리에 바로 향수를 발라주는 것은 피하세요. 향수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.
5. 손목 안쪽
- 향수를 바르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. 하지만 손목으로 향수를 계속 문지르는 것은 향기가 변질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- 향수를 한 번 발라준 후 맥박이 뛰는 목에도 같이 터치함으로써 발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
✧ 호스트리스 인스타그램 채널
https://www.instagram.com/hostless.official/
✧ Guest of HOSTLESS
https://www.instagram.com/zental_d/